제목
동강병원 동강도우리회, 저소득층 난방비 지원
언론사 울산제일일보 작성일 2021-11-23 조회 62
첨부
 동강병원 동강도우리회, 저소득층 난방비 지원
 

의료법인 동강의료재단이 동강병원 내 직원 후원회인‘동강도우리회’를 통해 22일 동강병원에서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난방비 200만원을 후원했다.


  의료법인 동강의료재단이 동강병원 내 직원 후원회인‘동강도우리회’를 통해 22일 동강병원에서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난방비 200만원을 후원했다.

  의료법인 동강의료재단이 동강병원 내 직원 후원회인 ‘동강도우리회’를 통해 22일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민병률)에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난방비 200만원을 후원했다.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동강병원 동강도우리회가 기탁한 난방비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태화동 저소득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동강병원, 동천동강병원 직원들로 구성돼 있는 동강도우리회는 매월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지역 내 저소득층에게 생필품 등을 지원하고, 사회복지기관에 후원을 하는 등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권혁포 동강도우리회 회장(동강병원 병원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날씨까지 추워지고 있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에 나서게 됐다”며 “우리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울산제일일보 사람들면 정인준 기자>
 
목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