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동강병원 이사장 박원희입니다. 저희 동강병원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박원희 이사장

울산은 대한민국의 산업수도로 발전하여 국가의 경제성장을 이끌어 왔지만, 의료서비스 혜택에 있어서는 상대적으로 취약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지역민들의 건강이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환경을 개선하고자, 동강병원은 1981년 6월 13일에 성실·화합·친절을 원훈으로 삼아 울산 중구에서 개원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시대에 따른 의학발전이 있을 때마다 이에 발맞춰 울산 시민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동강병원이 제공하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지역응급의료센터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응급진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둘째,울산 지역 최다 심혈관 인증의와 뇌혈관 인증의 보유 등, 학식과 실력을 겸비한 유능한 의료진이,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심장·뇌혈관질환의 골든타임 사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19개의 특성화 전문센터를 운영, 전문의료진 간의 협진을 도모하여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동강병원은 보건복지부 응급의료센터 평가 전국 3위, 9년 연속 우수 응급의료센터 선정,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 대한신장학회 우수 인공신장실 인증,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심장관상동맥우회술, 폐렴, 만성패쇄성폐질환, 급성기뇌졸중, 위암, 대장암 적정성 평가 1등급을 부여 받은 울산의 대표적 종합병원입니다.

시민 여러분 곁에서, 항상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남권 최고의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강병원이 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의료법인 동강의료재단 이사장 박원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