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장 인사말

우리는 항상 당신곁에 있으며, 당신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동강병원은 신뢰존중을 바탕으로 고품격의료를 실천하여
울산 최고의 고객중심병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동강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고객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인술로 헌신함으로써 지역주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사명 아래 울산의 전통과 역사를 간직한 동강병원은 지속적인 투자, 우수한 의료진의 보강 및 선진 경영체제를 도입하는 등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야간에 발생하는 뇌·심혈관질환 및 응급환자에 적절히 대비하기 위해 24시간 365일 전문의 진료가 가능한 심·뇌혈관센터와 응급의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의료전달체계를 위한 진료협력센터는 지역의료기관과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동강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하는 의료기관 인증을 울산지역 최초로 획득하여 3주기 연속 인증을 받은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입니다. 이를 통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병원, 지속적으로 환자안전과 의료 질 향상을 선도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동강병원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시설 개선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내·외부적으로 발전하여 울산시민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장 김강성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