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동강병원 이사장 박원희입니다. 저희 동강병원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박원희 이사장

동강병원은 1981년 6월 13일 성실·화합·친절을 원훈으로 개원하여, 지역 의료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울산의 대표적인 종합병원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제 새 시대의 의료환경문화를 선도하고자 ‘울산 최고의 고객중심 병원’이라는 비전을 제시하며 ‘내 가족이 믿고 진료받을 수 있는 고품격 의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감염병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의료환경을 만들겠습니다.

메르스에 이어 코로나19 등 전례 없는 감염병의 위험으로 인해 환자분들의 불안으로 치료에 집중하고 있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우리병원은 고도의 방역체계를 갖추어 병원을 찾는 환자분들이 안심하고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중증응급질환자에 대한 생명의 골든타임을 지켜나가겠습니다.

특히 심장혈관질환, 뇌혈관질환은 발병 시 촌각을 다투는 중증응급질환입니다. 우리병원은 울산시로부터 지역응급의료센터로 지정되어 24시간 365일 전문의의 진료가 가능하며, 전문학회로부터 인증 받은 심혈관중재시술인증의, 뇌졸중시술인증의, 신경중재치료인증의의 정밀한 시술로 나와 우리의 가족의 생명을 지켜내도록 하겠습니다.

각 분야 의료진의 협진과 치료과정의 투명화로 진료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습니다.

우리병원은 질환별 18개 특성화 전문센터를 구축하여 질환에 따른 다각적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치료과정에 환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치료 성공률과 진료 만족도를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사회와 환경을 고려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겠습니다.

의료폐기물 감소 노력, 취약계층 의료지원, 사회봉사 등 사회와 환경을 고려한 상생경영 기반을 마련하고, 준법 경영을 실천하여 미래지향적 의료환경을 구축해나가겠습니다.

울산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건강한 행복 동반자, 동강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료법인 동강의료재단 이사장 박원희

맨위로